파워볼 잘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보자



 

파워볼 잘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고관리자 0 595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들 많이 하시는 파워볼 잘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100% 돈을 딸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겠지만 참고하신다면 실전에서 많은 도움이 되실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워볼 잘하는 노하우 알아볼까요?


2890328492_HasVwiWB_abefdf5275710fd4544cbf854328003f4e107eb7.jpg

# 파워볼 잘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1. 파워볼에 필승이 없으니 반드시 이전 회차를 분석하여 베팅한다.

파워볼은 과거 네임드 미니게임이나 여타 미니게임과 상반됩니다. 
예를 들어서 퐁당퐁당과 같은 특정 패턴시에 대응하는 베팅 방법 같은 것도 없으며 홀이 많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짝의 비중이 많아지는 등 그런 식으로 게임이 절대로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과거 회차를 분석하여 베팅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요즘에 파워볼을 분석하기 위한 사이트도 많습니다.



2. 연달아 나오는 게임 결과(장줄)를 꺾으려고 하면 절대로 안된다.

파워볼의 전체 경기 결과 가운데 65% 이상이 나온 결과가 동일하게 나오는 '복사'가 많습니다. 

이전 회차가 대가 나왔다고 하면 다시 대가 나올 확률이 약 40% 정도 된다는 뜻 인데요. 

파워볼 홀짝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이 역시 단순한 팁이라 맹신하기엔 이르지만 그대로 어느정도 일리가 있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확신이 들때는 과감하게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베팅을 못하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특징이 잃을땐 크게 잃고, 딸땐 조금만 따다 보니 홧김에 분노벳을 해서 더 큰 금액을 잃는 것을 되풀이 합니다. 

강승부를 보고 싶을땐 반드시 큰 금액을 베팅해서 아웃풋을 크게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