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측 "학업·연예 활동 병행할 것, 지나친 관심 자제해달라"


정동원 측 "학업·연예 활동 병행할 것, 지나친 관심 자제해달라"

기다림 0 232

정동원 

사진=정동원 인스타그램 


트로트가수 정동원이 학업과 연예 활동을 병행한다고 밝힌 가운데 소속사가 지나친 관심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28일 정동원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정동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열심히 준비하여 선화예술중학교 관악군 전입학 · 재취학 전형 시험에 합격했다”며 “정동원은 학업과 함께 예술인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학교에서도 정동원 군의 활동을 예술 교육 과정의 일부로 배려해주실 것이라 생각한다. 단, 이러한 활동은 교칙 준수 원칙을 바탕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정동원은 경상남도 하동 소재 일반중학교에 진학했다가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받기 위해 선화예중에 편입, 음악 부문 목·금관악기 과정에 다니게 됐다.

이를 두고 쏟아진 세간의 관심에 대해 소속사는 “학업과 관련해 지나친 관심을 자제해 달라”며 “팬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은 감사하오나 학교와 언론사 및 방송사 등에 정동원 군의 학교 생활에 관한 문의 및 취재 요청을 하는 것은 정동원 군에게 큰 부담이 발생된다. 그리고 학교에서도 언론 및 방송사의 많은 취재 문의 및 요청으로 인해 정상적 학교 업무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다”고 호소했다.

한편 정동원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종윤 기자 [email protected] 


출처 :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200828010005246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