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키로 쪘어요”…만삭 사진 공개한 영화 '써니'의 주인공 (사진)


“9키로 쪘어요”…만삭 사진 공개한 영화 '써니'의 주인공 (사진)

가이드 0 48

-출산까지 100일 남은 여배우의 근황


-남편과 알콩달콩 럽스타그램


배우 김보미가 결혼 후 근황을 전하며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이하 김보미 인스타그램


지난 24일 김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주수사진 찍었어요. 이제 100일 남았는데 왜 벌써 무서운건지.. 이제 저 청바지도 입기가 힘드네요 ㅎ 몸무게 51키로..저 9키로 쪘는데.. 괜찮은건가요.. #임신25주 #100일남음 #25주5일 #보미전일 #심쿵이 #주수사진"이란 글과 람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찍은 김보미가 담겼다. 그는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아름다운 D라인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보미-김전일


이에 누리꾼들은 "늘 건강 유의하세요", "살 쪄도 예뻐요 언니", "그래도 배만 예쁘게 찌셨어요!", "예쁜 임산부 보미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보미는 지난 6월 발레리노 김전일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당시 두 사람은 임신 15주차라고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다. 김보미에 따르면 2세 출산 예정일은 오는 12월 2일이다. 


영화 '써니' 메인 포스터 / CJ E&M


한편, 김보미는 2008년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으로 데뷔 후 영화 '써니'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구가의서', '주군의 태양', '별에서 온 그대', '은주의 방', '단 하나의 사랑'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출처 : https://www.wikitree.co.kr/articles/565807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