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은 한때 미국 게임 산업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然(그러나)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주목을 받지 못했다.


"스킬"은 한때 미국 게임 산업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然(그러나)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주목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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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한때 미국 게임 산업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然(그러나)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은 주목을 받지 못했다.

캘리포니아주 카힐라 인디언스가 소유하고(何故) 있는 라스베이거스 컴퓨터 게임스 업체(業體)인 Sinergie Blue는 이번 주에 대규모(大規模) 인력 감축을 發表(발표)했다. Sinerge는 CDC Gaming Report와의 인터뷰에서 전략적 대안을 찾기 위해 Inovation Capital과 계약을 했다고 말했다.

Invation Capital은 이 회사를 게임, 레크리에이션, 식당(食堂) 및 소매 부문에서 최고의 고객(客)을 위해 설립된 최고의 투자 은행이라고 설명(合)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더 오래 풀릴수록 더 많은 근본적인 비용(費用) 왜곡에 직면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시너지 블루의 최고 경영자인 아만다 반스는 설명했다. 불행히도, 우리 업계의 다른(形容詞) 많은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생존하기 위해 더 많은 자원들을 창출하기 위해 생산을 줄이기 위한 고통스러운 단계를 제시할 수 없었습니다.

시너지 블루는 2020년 말까지 46명의 직원(職員)이 근무할 것이라고 보고했다. 이번 주에 회사는 얼마나 많은 직책을 잃었는 지 확실히 밝히지 않았다.

몇 년 전, 미국 게임 산업의 많은 領導(지도자)들은 젊은이들이 카지노에 빠지게 하기 위해 무언가 해야 한다고 결(決定)정했다. 연구에 따르면 천년 세대는 전통적인 게임 機械(기계)를 어른들만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런던 데이터 분석 회사인 유골프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거의 1천 년 동안 카지노에서 녹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킬은 우발적이기는 하지만 연결된 일치 요소를 위한 可能(가능)한 솔루션으로 나타났다.

생산자들로는 신나지 블루, 감블렛, 게임코 등이 있다(有). 연구 및 개발에 수천만 달러가 쓰였다. 수많은 스킬 게임들이 개발되었다. 然(그러나) 오늘날 카지노 (水準)수준은 이 게임에서는 대체로 텅 빈 채로 남아有(있다).

GameCo와 Gamblit는 비디오(映像) 게임 시장의 선두주자였다. 하지만 이 회사의 차는 라스베가스에 있는 스트립 카지노 2층에 (位置)위치해 있다(有). - MGM 그랜드 및 파크 MGM입니다.

감블렛의 생산은 2019년에 끝났다. 보다 최근에, 게임코의 창시자이자 CEO인 블레인 그라보스는 네바다에서 그 게임의 새로운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지난 주, 네바다 게임스 위원회는 과거의 거래로 인해 그레이박스가 네바다 게임 산업에서 사업을 계속(繼續)해야 했다고 發表(발표)했다.

기존의 게임기들은 여전히 미국 카지노에서 가장 큰 매출을 올리고 있다. 탁자에 대한 선택권이 있는 일부 아시아 시장과 달리, 미국인들은 단발적인 폭력배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잃는다.

2020년에 이 게임은 1,88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는데, 작년에 모든 상업 카지노와 거인들이 문을 닫도록 강요 받았음에도 불구(何故)하고 말이다. 이는 2019년보다 33.8% 감소한 것이다.

2020년에 50억 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이는 전년도의 39%에서 감소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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