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칠 다운스의 한 자회사가 캘리포니아의 말 소유주들을 상대(相對)로 (週)지난주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 소송은 그들이 Ky.에 본사를 둔 Louisville에 있는 회사를 중재에 맡기는 것을


처칠 다운스의 한 자회사가 캘리포니아의 말 소유주들을 상대(相對)로 (週)지난주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 소송은 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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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칠 다운스의 한 자회사가 캘리포니아의 말 소유주들을 상대로 지난주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 소송은 그들이 Ky.에 본사를 둔 Louisville에 있는 회사를 중재에 맡기는 것을 막기 위한 시도이다.

지난 화요일 처칠 다운스 테크놀로지 이니셔티브는 미국 캘리포니아 중부지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 서류에서, 동사는 캘리포니아 베터들이 그것의 두 온라인 판촉 플랫폼인 트윈 스파이어와 벳 아메리카를 통해 올해 올린 벌이들을 위한 수수료율을 정하기로 산타 아니타 파크와 합의했다고 말했다.

처칠 다운스가 받게 될 금액은 문서 전체에 걸쳐 수정되었다. 그러나 소송 결과에 따르면 이들은 전체 취급액의 6.5%를 밑돌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철저한 지배자들은 그 협상의 당사자가 아니었다. 그러나 처칠 다운스는 마부들이 회사가 4.1%의 임금만을 받기를 원한다고 주장한다.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온라인 지급 플랫폼은 주 내 TOC와의 계약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 소송에 따르면 처칠 다운스는 소유주들이 작년에 받은 120만 달러 이상을 자발적으로 돌려주길 원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게다가, 1월 13일, TOC는 공식적으로 중재를 요청하고 60일간의 일정을 시작했다. 고소장에는 이 과정이 '양심할 수 없는' 것이며, 회사의 법원 제도 활용 능력을 훼손하는 것이라고 규정돼 있다.

처칠 다운스는 TOC의 조치를 흔들린 행동이라며 주 내에 있는 트윈파이어와 베트아메리카 플랫폼의 미래를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소유주들이 그들에게 세 가지 선택권을 주고 있는데, 그 중 어느 것도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 더 낮은 요금에 동의하거나, 산타 아니타 계약을 해지하거나, 중재를 받으세요.

고소장에는 다시 말해 처칠 다운스 테크놀로지는 캘리포니아에 투자한 수백만 달러와 계약 중인 권리를 포기해야 한다며 그렇지 않으면 표준이 없지만 구속력이 있는 중재에 나서야 한다고 명시돼 있다. 이는 미국 및 캘리포니아 헌법의 적법한 절차 조항을 위반합니다.

이 단체는 수요일, 회원들에게 이 소송에 대해 경고하는 서한을 통해, 중재를 요청하기 위해 발동하는 법은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 단체는 이 책이 20년 이상 출판되어 왔다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이 법이 트랙과 마부 둘 다 요금을 정하기 위해 중재를 요청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TOC는 2020년 COVID-19 전염병이 팬들을 트랙에서 멀어지게 했기 때문에 이 조치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마장에서는 경마장과 트랙외 베팅 전문점에서 더 많은 돈을 받는다. 이 단체의 정보에 따르면, 트랙에서 베팅한 돈의 9.5 퍼센트가 지갑으로 향한다고 합니다. OTB의 경우 6.8%입니다. 온라인 베팅의 경우 5.4%가 지갑을 노린다.

미국 전역의 철저한 종족 경주에 베팅하는 것은 거의 독점적으로 쌍두마차 경주를 통해 이루어진다. 즉, 트랙에서 돈을 꺼낸 후, 베터로부터 받은 돈이 베터들 사이에서 모아지고 분배된다는 뜻입니다. TOC의 차트는 2015년 레이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약 20%의 테이크아웃을 나타냅니다.

미국의 다른 곳에서는, 테이크아웃이 약간 덜합니다. 보통 15에서 18퍼센트 사이입니다. 선로와 마부들을 위한 돈은 그것으로부터 나온다. 마부와 트랙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흔들기에서 더 적은 몫을 받는다.

2020년 캘리포니아 주의 ADW는 주 전체에서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COVID-19 폐쇄 및 제한으로 인해 라이브 트랙과 OTB의 지갑 생성량이 크게 감소했다고 서한은 밝혔다.

그것은 또한 처칠의 플랫폼이 캘리포니아에 놓여진 내기에서 7백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번 소송은 TOC가 산타 아니타, 델마르 투루브레드 클럽, 스트로나치 그룹, 팬듀엘의 TVG와 함께 만든 '지갑 강화 프로그램'에 이어 나온 것이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TVG와 스트로나치 온라인 베팅 플랫폼은 2021년과 2022년 레이싱 시즌에 최대 1,500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합의했다.

트윈 스파이어는 수년간 국내 최대의 온라인 경주 플랫폼이었다. 발표 당시엔 묘한 배척으로 보였다. 소송을 제기함에 따라, 그 프로그램에 불참한 것은 이제 이치에 맞다.

법원 문서에서 처칠 다운스의 CEO인 그렉 아비올리는 모든 온라인 플랫폼에 21년과 22년의 선거운동에 대해 3%의 수수료율에 동의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그런 추세라면 처칠 다운스 테크놀로지는 상당한 손실을 입게 될 것이고, 캘리포니아에서나 캘리포니아 주민들과 거래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소송은 진술하고 있다.

산타 아니타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하루 평균 지갑을 10퍼센트 늘려 53만 3천 달러를 벌 것이다. TOC에 따르면, 델마 관계자들은 올해 하루 구매액이 60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TOC와 트랙 관계자들은 이러한 증가가 남부 캘리포니아가 그들의 지갑을 강화하기 위해 카지노나 역사적인 경마에 의존하는 다른 레이싱 시장들과 더 경쟁적이게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처칠 다운스의 한 자회사가 캘리포니아의 말 소유주들을 상대로 지난주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 소송은 그들이 Ky.에 본사를 둔 Louisville에 있는 회사를 중재에 맡기는 것을 막기 위한 시도이다.

지난 화요일 처칠 다운스 테크놀로지 이니셔티브는 미국 캘리포니아 중부지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이 서류에서, 동사는 캘리포니아 베터들이 그것의 두 온라인 판촉 플랫폼인 트윈 스파이어와 벳 아메리카를 통해 올해 올린 벌이들을 위한 수수료율을 정하기로 산타 아니타 파크와 합의했다고 말했다.

처칠 다운스가 받게 될 금액은 문서 전체에 걸쳐 수정되었다. 그러나 소송 결과에 따르면 이들은 전체 취급액의 6.5%를 밑돌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철저한 지배자들은 그 협상의 당사자가 아니었다. 그러나 처칠 다운스는 마부들이 회사가 4.1%의 임금만을 받기를 원한다고 주장한다.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온라인 지급 플랫폼은 주 내 TOC와의 계약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 소송에 따르면 처칠 다운스는 소유주들이 작년에 받은 120만 달러 이상을 자발적으로 돌려주길 원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게다가, 1월 13일, TOC는 공식적으로 중재를 요청하고 60일간의 일정을 시작했다. 고소장에는 이 과정이 '양심할 수 없는' 것이며, 회사의 법원 제도 활용 능력을 훼손하는 것이라고 규정돼 있다.

처칠 다운스는 TOC의 조치를 흔들린 행동이라며 주 내에 있는 트윈파이어와 베트아메리카 플랫폼의 미래를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소유주들이 그들에게 세 가지 선택권을 주고 있는데, 그 중 어느 것도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 더 낮은 요금에 동의하거나, 산타 아니타 계약을 해지하거나, 중재를 받으세요.

고소장에는 다시 말해 처칠 다운스 테크놀로지는 캘리포니아에 투자한 수백만 달러와 계약 중인 권리를 포기해야 한다며 그렇지 않으면 표준이 없지만 구속력이 있는 중재에 나서야 한다고 명시돼 있다. 이는 미국 및 캘리포니아 헌법의 적법한 절차 조항을 위반합니다.

이 단체는 수요일, 회원들에게 이 소송에 대해 경고하는 서한을 통해, 중재를 요청하기 위해 발동하는 법은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 단체는 이 책이 20년 이상 출판되어 왔다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이 법이 트랙과 마부 둘 다 요금을 정하기 위해 중재를 요청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TOC는 2020년 COVID-19 전염병이 팬들을 트랙에서 멀어지게 했기 때문에 이 조치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마장에서는 경마장과 트랙외 베팅 전문점에서 더 많은 돈을 받는다. 이 단체의 정보에 따르면, 트랙에서 베팅한 돈의 9.5 퍼센트가 지갑으로 향한다고 합니다. OTB의 경우 6.8%입니다. 온라인 베팅의 경우 5.4%가 지갑을 노린다.

미국 전역의 철저한 종족 경주에 베팅하는 것은 거의 독점적으로 쌍두마차 경주를 통해 이루어진다. 즉, 트랙에서 돈을 꺼낸 후, 베터로부터 받은 돈이 베터들 사이에서 모아지고 분배된다는 뜻입니다. TOC의 차트는 2015년 레이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약 20%의 테이크아웃을 나타냅니다.

미국의 다른 곳에서는, 테이크아웃이 약간 덜합니다. 보통 15에서 18퍼센트 사이입니다. 선로와 마부들을 위한 돈은 그것으로부터 나온다. 마부와 트랙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흔들기에서 더 적은 몫을 받는다.

2020년 캘리포니아 주의 ADW는 주 전체에서 전년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COVID-19 폐쇄 및 제한으로 인해 라이브 트랙과 OTB의 지갑 생성량이 크게 감소했다고 서한은 밝혔다.

그것은 또한 처칠의 플랫폼이 캘리포니아에 놓여진 내기에서 7백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번 소송은 TOC가 산타 아니타, 델마르 투루브레드 클럽, 스트로나치 그룹, 팬듀엘의 TVG와 함께 만든 '지갑 강화 프로그램'에 이어 나온 것이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TVG와 스트로나치 온라인 베팅 플랫폼은 2021년과 2022년 레이싱 시즌에 최대 1,500만 달러를 투자하기로 합의했다.

트윈 스파이어는 수년간 국내 최대의 온라인 경주 플랫폼이었다. 발표 당시엔 묘한 배척으로 보였다. 소송을 제기함에 따라, 그 프로그램에 불참한 것은 이제 이치에 맞다.

법원 문서에서 처칠 다운스의 CEO인 그렉 아비올리는 모든 온라인 플랫폼에 21년과 22년의 선거운동에 대해 3%의 수수료율에 동의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그런 추세라면 처칠 다운스 테크놀로지는 상당한 손실을 입게 될 것이고, 캘리포니아에서나 캘리포니아 주민들과 거래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소송은 진술하고 있다.

산타 아니타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하루 평균 지갑을 10퍼센트 늘려 53만 3천 달러를 벌 것이다. TOC에 따르면, 델마 관계자들은 올해 하루 구매액이 60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TOC와 트랙 관계자들은 이러한 증가가 남부 캘리포니아가 그들의 지갑을 강화하기 위해 카지노나 역사적인 경마에 의존하는 다른 레이싱 시장들과 더 경쟁적이게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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