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털과 쥐젖을 없애지 않으면...


솜털과 쥐젖을 없애지 않으면...

가이드 0 59

솜털과 쥐젖을 없애지 않으면...

아기처럼 굵은 비단털을 얼굴 가까이 밀어 푹신한 머리카락을 뽑아내(婦人)는 방법(方法). 일부 사람들은 약간 따끔(距離)거리지만 면도칼로 사라지지 않은 솜털을 제거해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선호한다. 어떤 (人間)사람들은 직접 쥐의 牛乳(우유)를 제거한다.  

하지만 대면조사를 받다가 문제가(齊家) 생겨 皮膚(피부)과를 찾는 사람(人間)이 많다. 위생(衛生)을 제대로 관리(爲)하면 저렴한 費用(비용)으로 깨끗한 皮膚(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주장도 있지만 아토피 피부염이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人間)이 얼굴을 마주 대(爲)하면 모낭에 불필요한 육체적 (刺戟)자극을 주기 때문에 여드름, 모낭, 자극(刺戟)성 皮膚(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다.

최대한 얼굴을 맞대고 하지 않는 것이 바람(風)직하지만, 대면지도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衛生)위생관리가 철저해야 한다는 게 의사(醫師)들의 설명이다.  반드시 대면도면을 해야 하는 경우 면도를 마친 후 스팀타월로 피부 모공을 5분 정도 확장한 후, 면도를 마친 후 5~10분 정도 차가운 타월로 皮膚(피부)를 수축시키는 것이 좋다. 직접 그린 후 가려워도 손으로 긁지 말고, 직접 그린 후에는 마사지를 하거나 사우나나에 가지 않는다. 한 번 사용(使用)한 실의 재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 솜털과 쥐젖을 없애지 않으면... 에 대한 글을 전해드렸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