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스테이트


골든스테이트

가이드 0 209

골든스테이트


 

캘리포니아는 연방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이며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들의 가장 큰 근거지이기도 하다(爲). 골든스테이트의 많은 사람들에게 온라인 포커빌을 (通過)통과시키는 것은 옳은 일로 여겨진다. 캘리포니아 주 의회는 현재(現) 상원 법안 278, AB9, AB431, AB167을 포함한 많은 포커 법안을 (通過)통과시키고 있다.

최근 미국 원주민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후자의 법안이다. 2015년 1월 22일, Reggie Jones-Soyea는 이 법안을 도입했다. 2015년 인터넷 포커 消費(소비)자 보호법은 모든 적격 기업들이 유효기간 만료 시 갱신할 수 있는 온라인 포커 게임을 제공(提供)하기 위해 4년 면허를 신청할 수 있도록 허용(何故)하고 있다. 그러나(然), 의회 법안 167은 다음을 포함한 6개의 영향력 있는 북미 원주민 단체의 강력한 저항에 부딪혔다.

그 법안에 대한 레지 존스-소여의 반대(反)는 몇 가지 요인에 근거를 두고 있다(有). 첫째, 미국 원주민들은 그 법안이 그 표현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고 믿는다. AB167은 레이싱 협회가 캘리포니아의 온라인 포커 산업에서 운영될 수 있다(有)고 명시적으로 제안했다. 마치... 


많은 부족들이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그들은 캘리포니아 사람들이 온라인 포커 게임을 (提供)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조직으로 강력한 대응(對應)을 주문했다고 (信)믿고 있다(有). 만약 그들이 그들의 중요(重要)한 이익을 보호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 법안을 승인하기를 거부한다. 여기에 나쁜 배우 조항이 없다는 것은 포커스타즈, 풀틸트, 절대포커 같은 기업들이 캘리포니아의 온라인 포커 시장으로 돌아와 (無料)무료로 서비스를 (提供)제공할 수 有(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결과, 6개 부족은 레지날드 바이런 존스-소이어의 AB 167과는 반대되는 것을 썼다.

최근 포커 업데이트에 따르면 그들은 부족(不足) 국가들을 희생했다...이것은 공인된 게임 회사의 입지를 넓히는 어떤 법에도 강한 반대를 보여준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카지노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