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태국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가이드 0 722

태국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태국은 동남아시아의 관광 중심지 중 하나이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대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나라는 수천 년의 문화 역사, 울창한 숲, 아름다운 열대 해변을 제공하여 모든 여행객들을 경외하게 만든다. 동남아 왕국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고 싶다면, 몇 가지를 고려해보세요.

1. 방콕을 발견하다

방콕은 이 나라의 수도이자 주요 관광지입니다. 이곳은 광대한 왕국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통 유적지와 장소가 있습니다. 

그랜드 팰리스

우선, 여러분은 유일한 궁전과 주변 건물들의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건축물은 200년 이상 된 것으로 방콕과 태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근처에 에메랄드 부처, 왓포, 왓 아룬, 그리고 새벽의 신전과 같은 다른 유적들도 있습니다.

방콕 야상

이 도시는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이 도시가 밤새도록 윙윙거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조명이 들어오는 탈라드 네온 마켓을 방문하여 쇼핑, 식사, 음료, 가벼운 쇼를 즐기십시오. 도시의 활기찬 시장에서 쇼핑하는 것은 여러분이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보기 힘든 몇 가지 것들을 보여줍니다.

그 도시는 또한 일부 증기와 파티 관광객들을 만족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도시의 궁극적인 개인 파티 클럽에서 아름다운 여성들에게 둘러싸인 삶과 파티를 경험하세요. 지역적 쾌락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는 조직에 적합합니다. 도시의 홍등가에는 술집이 즐비하고, 제한된 부동산에서도 거친 춤과 음료로 그것을 보충한다. 도시의 야경 체험은 전 세계 관광객들을 끌어들이는 요인이다.


펙셀스의 스즈키 싱후 사진.

2. 부동시장

쇼핑에 지치더라도 담노엔 사두악, 랏차부리 등 상징적인 부동산 시장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여러분은 신선하고 다양한 농산물을 실은 울퉁불퉁한 나무 배들이 떠 있는 전국 시장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은 일찍 도착해서 최상의 가격을 받고 인파를 피하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유동시장이 많지만 담노엔이 가장 유명하고, 암파와 유동시장의 오후시장도 상당한 옵션이다. 

3. 국립공원 탐방

이 나라는 정부와 유엔에 의해 보호받는 울창한 열대 우림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이 공원의 산책로를 걷든지 자전거를 타든지 간에, 여러분은 길을 따라 많은 아름다운 장소들을 볼 것입니다. 도이 인타논 국립공원은 태국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로 알려져 있고, 카오아이 국립공원은 가장 큰 몬순 우림 중 하나입니다. 열대우림의 지원을 받는 야생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7~16층 규모의 폭포도 있다. 틸로수 폭포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놓치고 싶지 않을 거예요.

4. 판응가베이

태국의 해안선은 5,000마일 이상 뻗어있으며, 열대 해변의 낙원 중 일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해안에서 석회암 바위에 면한 유명한 팡 응가 만은 사람들이 태국의 열대 낙원을 보여줄 때 유명하다. 바다가 잔잔하고 맑아 카약뿐만 아니라 천천히 작업하며 순간을 즐길 수 있다.

태국은 여전히 여기에 없는 보석을 더 많이 제공한다. 여러분이 도시에서 즐기고 싶든, 그냥 브레이크를 밟고 대자연을 즐기든 간에, 그 나라는 그 사이에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제공한다. 태국에 머무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킹덤이 제공하는 것을 즐기면서 일주일 이상을 보내야 할 것이다.


펙셀에 있는 픽사베이의 주요 사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