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게임 감독관들에게 수상한 자료를 보낸 것으로 알려진 라스베이거스 남성


뉴욕 게임 감독관들에게 수상한 자료를 보낸 것으로 알려진 라스베이거스 남성

가이드 0 281

뉴욕 게임 감독관들에게 수상한 자료를 보낸 것으로 알려진 라스베이거스 남성




라스베이거스 출신(出身)의 한 남성이 봉투에 담긴 백색 가루와 다른 물질들을 뉴욕주 게임 위원회 사무실에 보낸 것으로 알려진 후 연방정부의 비난을 받고 있다.


미국 치안 판사 크리스티안 F. Hummel이 여기(女妓) 보여줬어요. 그는 이번 주에 브렌트 카터를 석방했다. 카터는 뉴욕주 게임 규제 당국에 의심스러운 물질이 담긴 봉투 몇 개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클 귀즈달라/미디어뉴스그룹)


이번 주 초, 72세의 브렌트 카터는 올버니 연방법원에 출두했다. 미국 치안 판사 크리스티안 F. 험멜은 조건부로 석방하라고(閑暇) 명령했다.


그의 사건은 (繼續)계속되었다. 카터는 거짓된 정보와 속임수를 전달한 죄로 기소되었다.


이 봉투들은 카터가 2019년 4월 15일부터 2021년 1월 28일 사이에 셰넥타디 주 사무실로 우송했다고 연방 관리들은 주장한다. 관계자들은 이 물질들의 샘플이 테스트를 거쳤으며 유해 물질을 포함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然) 주 공무원들은 봉투를 받는 즉시 안전 및 보안 예방 조치를 취했다.


라스베이거스 선 신문에 따르면 카터는 수십 년간 뉴욕주 게임 위원회와 오랜 논쟁을 벌이고 있다.


게임 위원회와의 과거 정렬


1976년 뉴욕 위원회는 부정행위 혐의로 카터 전 대통령이 경마에 출전하는 것을 금지했다고 선 감독은 법원 문서에 근거해 밝혔다. 쑨양은 규제당국이 관련 의혹을 조사(爲)하면서 잠정적인 판결을 내렸다고 덧붙였다.


그들의 행동에 따라, 카터는 감독당국이 그가 경마 경력에 나가는 것을 막았다고 주장했다고 선 감독은 말했다.


2017년 10월 1일 만달레이 베이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한 지 나흘 만에 카터는 뉴욕 게임 위원회 사무실에 전화를 걸어 저격수 스티븐 패독이 감독당국을 놓쳤다는 내용의 음성메시지를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Paddock은 MGM이 (運營)운영하는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32층 스위트룸에서 10월 1일 열린 컨트리 음악 페스티벌에서 많은 사람(人間)들이 다치고 죽었다.


그의 첫 번째 전화 메시지에는 네 번의 추가(追加) 전화가 이어졌다.


봉투에서 무해한 분말 발견


더 최근에 카터는 의심스러운 물질이 들어 있는 네 개의 봉투를 사무실로 보냈다. 이 봉투에는 설탕, 마른 벽면 가루, 탈쿰 파우더가 들어 있는 것으로 나중에 (確認)확인되었다고 태양은 말했다.


선씨는 지난해 수사관들과의 면담에서 카터가 재미난 모습을 보이고 싶어 봉투에 메일을 보냈다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그는 멈추라는 경고를 받았다. 하지만 그는 최근 봉투를 보냈다고 한다. 당국은 그를 체포하기로 결(決定)정했다.


최고 5년 징역형에 처해진 카터


유죄가 확정되면 허위사실 전달 혐의는 최고 징역 5년, 감독 석방 3년, 최고 25만 달러의 벌금형이 부과된다.


최근 사건은 FBI와 미국 체신검사국에 의해 조사되었다.

안전한 놀이터의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바카라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