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기 30분 전에 물 한 잔이 내 마음을 바꾼다.


잠들기 30분 전에 물 한 잔이 내 마음을 바꾼다.

가이드 0 148

잠들기 30분 전에 물 한 잔이 내 마음을 바꾼다.

평소 일어나 소변을 보는 주변병이 없다면 잠들기 1시간 30분 전에 물 한 잔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 좋다.

저는 자는 동안 우리가 모르는 땀을 많이 흘립니다. 성인들은 일반적으로 300 mL의 땀을 흘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몸에 끈적끈적한 피를 발생시킨다. 문제는 심근경색이나 뇌경색 위험이 높아지면서 새벽이나 아침에 심근경색이나 뇌경색 위험이 커질 수 있다는 점이다. 취침 30분 전에 한 잔의 물을 마시면 체내의 수분을 보충하고 체액의 균형을 유지하여 체액을 예방한다. 잠자기 전에 물을 마시는 것도 수면 중에 일어나는 다리 경련을 예방할 수 있다. 다리 근육이 물을 필요로 하는 과정에서 다리 경련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변비가 있어도 자기 전에 물 한 잔을 마시면 장 운동이 촉진돼 아침에 배변이 쉬워진다.

같은 이유로 아침에 빈속에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시동을 켤 때 엔진오일이 더 많이 소비되는 것처럼 기상 직후 물을 마시는 것도 우리 몸에 윤활유 역할을 한다. 아침에 잘 발생하는 심근경색, 뇌경색 위험을 줄이는 것은 물론 혈액과 림프액 약물을 늘려 체내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한다. 그것은 또한 배변을 촉진함으로써 배변을 돕습니다. 노인의 경우 만성 탈수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노인들은 항이뇨 호르몬의 분비가 줄어 만성적으로 탈수되는 경우가 많다. 잠자는 동안 수분 부족으로 탈수가 심해지고, 기상 직후 물을 마시면 탈수가 예방되고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이 촉진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