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남부 텔랑가나 주에서 경찰이 대담한 탈출 시도 중 주인을 살해한 것으로 의심되는 싸움닭 한 마리를 구금했습니다.


인도 남부 텔랑가나 주에서 경찰이 대담한 탈출 시도 중 주인을 살해한 것으로 의심되는 싸움닭 한 마리를 구금했습니다.

가이드 0 311

인도 남부 텔랑가나 주에서 경찰이 대담한 탈출 시도 중 주인을 살해한 것으로 의심되는 싸움닭 한 마리를 구금했습니다.

뉴인디아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 불행한 남자는 로투누르 마을에서 한바탕 닭싸움을 벌이기 위해 새를 준비(何故)하고 있었는데, 새가 갑자기 자유를 위해 휴식을 취했다고 한다. 주인이 동물(動物)을 잡아 제압하려다 탈롱에 부착(附着)된 3인치 면도칼에 사타구니에 찔렸다. 그는 출혈로 병원에 가는 도중에 사망했다

수탉은 범죄 혐의가 없지만 법정에서 증거로 제작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 유치장에 보관 중이다. 경찰은 이들이 수탉 싸움반지에 참여한 것에 대해 불법 도박과 과실치사 혐의로 15명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수탉 싸움은 1960년에 인도에서 불법화되었다. 然(그러나) BBC에 따르면, 안드라 프라데시, 카르나타카, 오디샤 주뿐만 아니라 텔랑가나의 鄕(시골) 지역에서도 비교적 흔하게 남아 있다고 한다. 특히 동지를 기념해 1(月)월에 열리는 힌두교의 산칸티 축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이는 피의 스포츠가 카니발 같은 분위기(雰圍氣)를 띠는 시기이다.

작년에 안드라 프라데쉬에 사는 한 남자가 산칸티에서 그의 고기에 목을 찔려 죽었다.

닭싸움은 구경꾼들이 내기를 하는 것을 포함한다. 새들이 그들의 발톱에 갑 또는 슬래셔로 알려진 갈고리 면도기를 달고 죽을 때까지 싸운다. 때때로, 그 새들은 그들의 전투 잠재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스테로이드를 주입받습니다.

대부분의 나라에서 수탉 싸움은 動物(동물) 권리 단체들에 의해 비난 받고 불법화되지만, 그것은 많은 문화에서 받아들여지고 일부 사람들에게는 (重要)중요한 전통이다.

코끼리는 수천 년 동안 존재해왔습니다. 옛날에는 왕국끼리 닭싸움이 있었어요. 이는 우리 삶의 일부입니다, 라고 안드라프라데시 주에서 이 관행을 합법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벌였던 정치 지도자(領導) 라구라마 크리슈나 라주가 이번 주 VICE 월드 뉴스에 말했다. 

많은 사람(人間)들에게 싸움을 위해 새를 기르는 것이 유일한 수입원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스포츠이지만, 칼은 잔인함의 요소를 더한다. 칼이 없다면, 그것은 받아들일 만한 스포츠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주장했다.

필리핀 게임과 놀이 위원회에 따르면, 코카이팅은 아마도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있을 것이라고 한다. 필리핀 게임과 놀이 기구는 이 산업이 매년 10억 달러 이상(以上)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한국은 또한 Corona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올해 취소되었지만, 매년 열리는 세계사살컵(Cockfighting Olympic of Cockfighting)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필리핀 정부는 최근 번창하고(何故) 있는 온라인 칵테일 베팅 산업인 e-sabong을 허가하고(何故) 규제하기 위해 움직였다.

안전한 놀이터의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바카라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