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18:30 KBO 롯데 : 한화



 

5월 9일 18:30 KBO 롯데 : 한화

스포츠 0 31

◈롯데

나균안(1승 4패 5.77) 카드로 5연승에 도전합니다. 3일 삼성 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나균안은 최근 투구 내용이 엉망이라는 표현을 써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4월 2일 한화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이라는 시즌 최고의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홈 경기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류현진 공략에 성공하면서 6점을 올린 롯데의 타선은 집중타로 빅 이닝을 만들어낸게 승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근 롯데의 타격은 정말 집중력 하나는 남다른 모습입니다. 그러나 1.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최준용을 딱 1타자만 상대하고 내려보냈어야 했나 싶습니다.


◈한화

펠릭스 페냐(3승 3패 4.54)를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1일 SSG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페냐는 이번 시즌 들어서 홈과 원정의 괴리가 큰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작년 사직 원정에서 5.1이닝 2실점 투구를 보여주었지만 지금의 페냐는 원정에서 QS라도 해주면 다행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반즈에게 무려 13개의 삼진을 허용하면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한화의 타선은 3일의 휴식이 모든것 앗아가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지금의 타격으론 이번 경기도 상당히 힘들 것입니다.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한승주의 1군행이 너무 섣부른게 아니었나 싶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롯데의 타선은 상상 이상의 집중력을 보여주면서 류현진이라는 대어를 잡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이 집중력은 이번 경기에서 페냐 공략에서도 충분히 통용될수 있는 부분일듯합니다. 반면 한화의 타선은 반즈에게 막혀버렸고 금년의 나균안 최고의 모습은 한화 상대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여전히 롯데의 홈 경기다. 홈의 잇점을 가진 롯데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롯데 승

[[핸디]] : 롯데 승

[[U/O]] :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