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5월 11일 19:00 안산 그리너스 FC : 서울 이랜드 FC



 

K리그2 5월 11일 19:00 안산 그리너스 FC : 서울 이랜드 FC

스포츠 0 29

◈안산

천안 원정에서 승점을 따냈지만 여전히 최하위권에 머물러있습니다. 이번 시즌 별다른 외인 자원을 보강하지 않으며 국내 선수 위주로 경기에 나서고 있는데 확실히 선수단 구성이 아쉬운 모습입니다. 그래도, 김영남과 김정호등 베테랑 수비진이 몸을 날리는 수비로 상대 외인 공격수들을 잘 막아내고 있고 이준희 키퍼의 세이브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서울이랜드

지난 라운드에서 청주 상대로 선제골을 지켜내지 못했습니다. 브루노의 선제골이 나오며 연승으로 가나 했지만 페널티킥을 허용했고 이코바가 페널티킥을 실패했습니다. 그래도, 5위를 유지하며 승격에 대한 가능성을 이어가고 있고 오스마르와 김오규, 황태현등이 수비를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코멘트

이랜드의 승리를 봅니다. 안산은 한 발 더 뛰는 축구로 중상위권 팀 상대로도 활동량에서 밀리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회 창출을 할 선수가 부족하고 무엇보다 확실한 9번 유형의 선수가 없습니다. 오스마르와 정재용이 중원에서 점차 주도권을 잡을 것이고 박정인과 이코바, 이동률이 공격을 주도할 이랜드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서울이랜드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