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02:35 MLB 볼티모어 : 애리조나 MLB분석



 

5월 13일 02:35 MLB 볼티모어 : 애리조나 MLB분석

스포츠 0 14

◈볼티모어

딘 크레이머(3승 2패 3.57)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6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크레이머는 최근 2경기 13이닝 5안타 2실점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낮 경기에서 2승 1패 3.22로 강점이 있다는건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애리조나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경기 초중반의 집중력 부족이 쉽게 갈수 있는 경기를 어렵게 가게 하는 요인이 되었습니다. 병살타 3개가 아니었다면 경기는 더 쉽게 끝났을듯. 6.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타이 브레이크에서의 쾌투가 매우 반갑습니다.


◈애리조나

잭 갤런(4승 2패 2.84)이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8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갤런은 로테이션을 한번 뺀게 엄청난 도움이 되었습니다. 금년 낮 경기 방어율이 4.09로 좋지 않은데 이 점이 유일한 변수가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민스 상대로 키텔 마르테의 2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이후 볼티모어의 불펜 공략 실패가 그대로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특히 타이 브레이크에서 안타를 단 1개도 때려내지 못했다는게 이번 경기에 악영향을 미칠수 있는 부분입니다. 5.1이닝 2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케진 긴켈의 홈런 허용이 너무나도 컸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양 팀 모두 총력전을 펼쳤고 결과는 볼티모어의 승리였습니다.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총력전 가능성이 매우 높은 편. 문제는 금년의 갤런은 여전히 원정 투구가 아쉽다는 점이고 크레이머는 낮 경기에 나름 강점이 있는 투수입니다. 물론 이번 경기에서 볼티모어는 카노와 킴브럴이 나올수 없지만 전날 애리조나는 불펜이 무너진게 후유증을 남길 것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볼티모어 승

[[핸디]] : +1.5 애리조나 승

[[U/O]] : 8.5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