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10:40 MLB 샌디에이고 : 콜로라도 MLB분석



 

5월 14일 10:40 MLB 샌디에이고 : 콜로라도 MLB분석

스포츠 0 10

◈샌디에이고

랜디 바즈퀘즈(1패 4.5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8일 컵스 원정에서 4.1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바즈퀘즈는 선발로서 조금씩 가능성을 과시하는 중입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어떤 투구를 하느냐가 관건인데 야간 경기에 강하다는 점은 바즈퀘즈에게 있어서 잇점이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뷸러와 바랜드를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4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홈에서 홈런포가 잘 작동하고 있다는 점이 최대의 강점입니다. 다만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고쳐야 합니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굳이 승리조 듀오를 써야 했나 싶습니다.


◈콜로라도

다코타 허드슨(6패 6.35)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8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3.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허드슨은 산 아래에서만 잘 던지는 투수로 각인이 된듯. 4월 26일 샌디에고와 홈 경기에서 3.1이닝 6실점으로 부진했는데 산 아래라면 그래도 5이닝 2~3실점은 기대해볼만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우레냐와 래츠 상대로 에제키엘 토바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타격감이 나빠진 상태로 산 아래로 내려온다는게 최대 문제입니다. 8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나와줘야 합니다.


◈코멘트

비록 콜로라도가 스윕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빈말로도 타격이 좋다고 하긴 어려웠습니다. 산 아래에서의 타격도 기대를 걸 여지가 없는 편. 반면 샌디에고는 다저스 상대로 위닝 시리즈를 거두면서 페이스가 많이 올라온 편이고 기본적으로 싱커 공략도 나쁘지 않은 팀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샌디에이고 승

[[핸디]] : -1.5 샌디에이고 승

[[U/O]] : 8.5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