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18:00 NPB 주니치 : 요미우리



 

5월 6일 18:00 NPB 주니치 : 요미우리

스포츠 0 40

◈주니치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주니치 드래곤즈는 우메츠 코다이(3패 3.57)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27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3.2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우메츠는 홈 경기의 호조마저 날아가버렸다는 점이 매우 치명적입니다. 4월 4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최소한 그 경기의 투구 정도는 재현해줘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야쿠르트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주니치의 타선은 13개의 안타를 때려낸 뒤 홈으로 돌아왔다는게 고무적입니다. 특히 이시카와 타카야의 시즌 첫 홈런이 매우 반가울듯. 그러나 타카하시 히로토의 막판 난조로 라이델 마르티네스가 급하게 마운드에 올라온건 아쉬움이 남습니다.


◈요미우리

타선의 부진이 연승 종료로 이어진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요코가와 카이(1승 0.00)를 내세워 분위기 전환에 나섭니다. 시즌 첫 선발 등판이었던 4월 27일 DeNA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요코가와는 역시 DeNA 킬러라는 점을 새삼스레 증명한바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 주니치 원정에서 4.1이닝 2실점으로 부진했음을 고려한다면 상황을 타는 요코가와 특성상 이번 경기는 불안함이 조금 더 앞서는 편일지도 모릅니다. 전날 경기에서 사이키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요미우리의 타선은 한번 치고 올라온 뒤에 바로 급격하게 떨어지는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게다가 요미우리의 야간 경기 타격은 기대가 어려운게 현실이기도 합니다. 4이닝동안 아쉬운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운영의 묘가 아쉽습니다.


◈코멘트

비록 전날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금년의 주니치는 좌완 상대로 매우 약한 팀입니다. 작년과 다르게 요코가와 공랴기 쉽지 않을듯. 우메츠의 투구, 그리고 요미우리의 타선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투수전의 가능성이 매우 높은 편인데 1점차 승부에선 주니치가 조금 더 낫고 홈이라는 강점도 있습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주니치 승

[[핸디]] : 주니치 승

[[U/O]] :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