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배당, 무승부 베팅은 이렇게 확 잡아라!


역배당, 무승부 베팅은 이렇게 확 잡아라!

가이드 0 62

- 무승부 배팅, 승률의 착각



많은 분들이 기본적으로 도전하는 스포츠인 축구의 경우, ‘무,승,부’ 3가지 경우의 수 때문에 배팅 시 승리할 확률이 33%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많은 분들의 착오라는 사실!


3가지 경우의 수라 단순 계산으로 확률을 33%로 잡는 것은 굉장히 무모합니다. 이는 승무패 배당이 같았을 경우에 해당됩니다만 거의 그런 사례는 일어나기 힘들답니다. 


실제 통계 자료를 살펴봐도, 무승부가 나올 확률은 평균적으로 25% 정도의 확률을 보이고 있죠. 이런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미리 알고 있는 베터와 그렇지 않은 배터는 당연히 승률에서 차이를 둘 수 밖에 없습니다. 


다시 말해, 무승부 배팅으로 승리를 거두고자 한다면 33%가 아닌, 25%의 확률을 가지고 계산해야 정확하게 결과를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25% 확률로 패배하지 않기 위해서는, 무승부의 평균 배당이 4배당이 되어야 하는데요. 


과연 그런 일이 그렇게 흔히 주어지는 기회일까요? 이렇게 단순히 생각해서 무승부 배팅을 하게 되면, 장기적으로 경기 분석을 제외한 확률적인 면을 보았을 때 전혀 이득이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돈을 잃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아무런 분석 없이 배팅하시는 분은 당연히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꼼꼼하고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통해 객관적인 분석이 따라준다면 무승부 배팅으로 거둘 수 있는 기본 확률에서 10% 이상 거두는 것은 충분히 실현 가능한 일이 될 거에요.


627bc91d70fbfd3e83499a8196e4b712_1598773779_6976.jpg
 

- 연패의 늪을 주의하라!



무승부 배팅에서는 반드시!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연패’입니다. 35%의 확률은 드라마틱한 목표이자 가장 최대치일 경우의 확률이고, 일반적으로 30% 정도를 기대할 경우를 생각해야 합니다. 


10번 베팅 중 적중은 단 3번 밖에 되지 않는 셈입니다. 즉, 목표를 나름 낮게 잡는답시고 10번만 배팅한다고 하더라도 최대 7연패까지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바로 봐야 하는 것이죠. 


많은 베터들이 30%의 확률을 보고 베팅했을 경우 그 후폭풍은 생각하지 못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안타깝게도 단 10번의 배팅이라 할지라도 얼마든지 많은 연패에 빠질 수 있답니다. 


스포츠토토 프로토 게임의 세계에서 배팅이란, 언제 어떻게 풀려나갈 지 아무것도 아무도 모르는 것이기 때문이죠. 특히 30%의 확률에서는 그만큼 신중하게 주의해야 합니다.


무승부 배팅을 하고자 하신다면, 기본적으로 늘 시도하던 배팅 금액의 절반인 50% 가량만 투자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기본 배팅 금액의 절반 정도의 수준이기 때문에 실제 무승부로 최대 10연패 하는 최악의 상황에 놓였다 하더라도 실제로는 5연패의 효과가 나므로 비교적 자산 상태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겠죠. 


무승부 배팅의 경우, 이런 연패에 대한 하이리스크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자금조절법을 함께 적절히 병행해서 더욱 현명하게 배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고 리스크는 줄이려하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는 말이 있듯 안전할수록 역시 수익성도 함께 줄기 때문에 한 방에 많이 따는 것을 좋아하는 베터라면 그다지 매력을 느끼지 못 하는 조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팅 금액의 50% 정도를 단폴 무승부 배팅에 임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50%의 절반 배팅 금액에 평균 배당 1.85 정도의 단폴 혹은 두폴더 배팅을 병행하면 연패에 대한 리스크를 크게 줄일 수 있답니다. 


이렇게 베팅하시면 수익성도 보존되기 때문에 굉장히 안전한 플레이가 가능하죠. 경기 분석이 뒤따르지 않으면 소용 없지만, 아주 훌륭한 배팅 습관이자 전력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627bc91d70fbfd3e83499a8196e4b712_1598773933_1929.jpg
 

- 역배 경기, 이렇게 분석하고 배팅하라! 나만의 노하우 잡기


 

베터들이 원하는 건 높은 수익률 뿐만 아니라 위험한 방향을 미리 알고 피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보통 친선 경기와 컵 경기에는 부족한 데이터로 승부를 던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혹 좋은 경기가 나오면 무턱대고 바로 베팅할 것이 아니라, 전 경기를 미리미리 모니터링 해 보고 더욱 정확도가 높은 판단을 해야겠죠. 


컵 경기 같은 경우는, 조별 순위와 승점에 따라 판단의 기준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전 선수들도 다양하고 경기에 임하는 자세도 달라지죠. 


리그 경기에 집중하는 팀이 있기도 하고, 컵 경기에 더욱 신경을 쓰는 팀도 존재하기 마련이므로 해당 팀의 선수들이 최대치의 전력을 끌어올릴만한 경기인지를 섬세하게 파악해서 역배당 경기를 제대로 캐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읽는 눈의 실력을 키우고 수익을 노린다면 당연히 성과가 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컵 리그나 친선 경기가 아닐 경우에 역배당을 잡고자 한다면, 베팅 전에 배당 차이가 서로 너무 심한 역배당은 피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만약 홈경기가 역배당일 경우에는 평소보다 더욱 자세한 분석과 긴장이 중요합니다. 


원정팀의 실력도 고려하고, 부상자는 없는지, 선수들의 컨디션은 양호한지, 이전에 경고 누적 여부는 어떤지 등 남들이 보지 못하는 꼼꼼한 부분까지 판단하면 더 좋은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겠죠. 


이렇게 보는 눈을 키우면 원정팀이 정배인 경우에도 홈팀이 이점을 가져갈 수 있는 경우를 미리 확인하는 혜안이 생길 수 있답니다. 


축구라는 스포츠에는 다른 경기와 달리 무승부가 존재하기에 야구보다 확률적으로 더욱 베팅이 까다롭고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다만 배당에 있어서도 그만큼 좋은 점을 갖고 있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