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배팅, 노하우 경험에서 배운다!



 

양방배팅, 노하우 경험에서 배운다!

가이드 0 1807

- 양방배팅 확실한 수익, 정확한 방법 이해하기


 

양방배팅은 Sure Bet이라는 원 단어의 의미에서 알 수 있듯 제대로 확인하고 던지는 배팅이기도 합니다. 


배당차를 확인해서 그 차이를 이용해 수익을 올리는 방법이죠. 한 경기가 있다고 가정할 시, 그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모든 경기의 경우의 수를 산출한 뒤 그 결과에 모두 배팅을 던지는 것을 우선하여 배당차익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이론 자체만 놓고 보면 손실이 전혀 없는 방법이고 확실한 배팅이라 Sure이라는 단어를 쓰게 됩니다. 과거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나서 지금까지도 여전히 꾸준한 수익률을 본업만큼 올리는 유저들이 있는 걸 보면 대중성도 높고, 이미 많은 분들에게 검증된 배팅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배팅 기법은 정형화된 형태의 시스템을 기본으로 해서, 기계적으로 돌리는 배팅 방법인데요. ‘형식’적인 배팅이라고 많이 설명하기도 합니다. 


이 시스템을 기초로 하는 기계적인 단순 배팅은 흔히 찾는 스포츠 경기의 데이터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도 있으며, 이미 과거로부터 꾸준히 쌓인 스포츠 빅데이터가 배당 결과에 영향을 주고 있기 때문에 아주 일부만 고려 대상이 됩니다. 


 

2890328441_3vPM6WXE_ba9b698da76d9971a98e81dfb80c7ea412c5f747.jpg

- 완벽한 양방 배팅은 없다? 항상 예외를 생각해야!


 

형식을 중시하는 원칙만을 밀고 가면 늘 수익이 날 거라고 오해를 할 수 있는데요, 


물론 수익이 다른 방법에 비해서는 자주 있을 수 있겠지만 양방배팅의 문제점은 그 형식에만 너무 의존한다는 게 장점과 동시에 단점이 된다는 데에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형식을 이루는 내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깊이 있는 데이터가 산정되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알지 못하고 뛰어드는 유저들의 지갑에서 손실을 내게 되는 것이죠.


이 내용 없는 껍데기 뿐인 배팅은 결국 유저들의 금전적 손해로 돌아가며 이는 그냥 가볍게 잃는 손해 정도가 아니라, 안정적이었던 수익금에 비해 손실액은 굉장히 큰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팅에 도전하게 되면 유저들의 소극적인 성향에 따라 적당한 선에서 끊어낼 수도 있고, 소신적으로 경기에 참여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겠지만 이미 안정적인 데이터로 시스템이 고착화되어 버린 배팅은 ‘이렇게 진행하면 수익이 반드시 발생한다’는 명제를 전제로 하기 때문에 방향이 틀렸을 경우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일어납니다.


시스템 배팅의 위험은 바로 그런 상황의 빈도에서 오는 것이겠죠. 잘못된 시스템이 설계되어 버린 경기에 배팅하게 되면 그 피해는 온전히 유저들에게 돌아갑니다.


제대로 반영되지 않은 데이터와 그로 짜여진 알고리즘으로 설정된 시스템 배팅을 곧이 곧대로 믿어버리는 유저들은 정의내려진 데이터에 대한 신뢰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그 예외로 눈을 돌리기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그 믿음으로 피해를 입히는 검은 손에 의해 다양한 방면으로 조작되는 시스템들! 설계가 잘못되어 있을 가능성을 늘 염두해야 하며, 큰 손해를 주의하고 시스템 배팅을 너무 무조건적으로 믿고 진행하지 않는 현명한 혜안이 요구됩니다.



- 양방배팅의 중요한 요소, 꼭 기억해야 할 조건


 

양방배팅도 결국 누가 하느냐, 얼마나 알고 배팅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며 그 피해액도 최대한 줄이거나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원칙을 제대로 알고, 내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함께 도전 정신을 가지고 실천한다면 곧 바라던 성과로 이어질 수 있겠죠. 


배팅을 하면서 욕심을 내는 것은 모든 유저의 공통점이며 적당한 야망은 즐거운 스포츠토토 배팅 놀이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경기에 도전하고자 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요소는 누구나 비슷하거나 같을텐데요, 


모든 유저가 가진 스타일과 프레임, 성향 자체가 제각각이기 때문에 같은 경기를 봐도 누군가는 다르게 배팅하고 다르게 전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같은 승리를 예측해도 배당 책정에 차이가 있겠죠.


그러나 엄청 큰 폭의 차이는 아니기 때문에, 일단 공통적으로 그 모든 결과를 관통하는 데이터를 찾고 분석하는 시간과 해석하는 능력치를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당은 이 모든 과정의 마지막 단계라고 생각하면 더 안전하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먼저 몇 번의 배당을 통해 형식적으로 정리되는 원칙을 찾아 내용을 숙지하고 나만의 방법과 배당 범위를 정한 뒤 이를 늘 고려하며 배팅을 하는 것입니다. 


내용적으로 어떻게 해석하고 받아들일지에 대해서는 유저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타인의 의견이 내 것이 된다는 것은 다소 비약적인 관점일 수 있습니다. A의 방법으로 누군가는 고수익을, 누군가는 전혀 수익을 내지 못 할 수 있거든요.


내가 어떤 스타일의 배팅을 하고, 내 자산은 얼마나 되며, 투자를 위한 도전 정신, 그리고 내가 이해하는 경기의 내용과 원칙을 꼼꼼히 살피고 객관화시킨다면 나만을 위한 맞춤 배팅법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배당을 책정하는 상위의 소수 유저들도 100% 승리하는 게임이란 이 세상에 없다는 것을 반드시 알고, 나름대로 각자가 가질 원칙을 세운 채 꾸준한 실천을 반복한다면 즐거운 배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