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반드시 알아야하는 배팅 방법 및 노하우 알아보자



 

테니스 반드시 알아야하는 배팅 방법 및 노하우 알아보자

최고관리자 0 305

2890328440_RW51dnhi_df56e6a234a862664fe7332c77f08cfd2bffb6d4.jpg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테니스 경기 다들 알고 계실것 입니다.

물론 축구나 야구등의 경기에 비하면 다소 인기가 낮다고도 볼 수 있겠지만 테니스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는 하나의 경기라도 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 경기는 기본적으로 코트 중앙에 있는 네트를 사이에두고 넘어온 테니스공이 자신의 진영에 두번 튀기기전에 라켓으로 공을 쳐내 상대 진영으로 보내야하는 라켓 구기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테니스 경기는 실시간으로 배팅하기 정말 좋은 스포츠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테니스를 포함해 다른 스포츠 경기 역시 마찬가지겠지만 실시간으로 게임을 보면서 배팅하는것이기때문에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고 할 수 있죠.


참고로 실시간으로 테니스 배팅하는 방법으로는 굉장히 종류가 다양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테니스 배팅 방법 및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테니스 배팅방법 및 노하우란? 


간단히 알아보자면 현재 게임에서 어떤 팀이 승리할것인지 혹은 다음 경기에서 어떤 팀이 승리할것인지 배팅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누가 다음 경기에서 첫 포인트를 가져갈것인지 다음 세트에서 누가 승리할것인지에 배팅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핸디캡으로 누가 다음 세트에서 이길것인지 또는 언오버 배팅에서 게임의 총 득점수는 얼마나 될것인지에 배팅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세트의 정확한 스코어에 대해서 맞추거나 다음 세트의 스코어에 대해서 맞추는것 역시 가능합니다.

이렇게 실시간으로 배팅할 수 있는 방법은 10가지가 넘죠.

참고로 단식 경기가 미리 예측해보는데 더 수월하기때문에 복식 경기보단 단식 경기에 더 많이들 배팅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테니스 실시간 배팅하는 방법 및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실시간으로 경기를 보면서 배팅할때 선수를 잘 관찰해보는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테니스를 포함해 어떤 스포츠 배팅을 하든지 말이죠.

그렇기에 배팅을하기에 앞서 현재 경기에 참여하는 선수의 육체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현재 어떤 상태인지에 대해서 파악해야 합니다.

그럴경우 게임의 승패를 미리 예측하는데 도움받을 수 있을테니 말이죠.

2890328440_VaZRMO7g_e90513129775213688a10f7107da28d2d25dcddf.jpg


한가지 예를들어서 이야기를 해볼까요?

만일 어떤 선수가 매치에서 승리했지만 이미 가지고있던 힘을 모두 다 써버린 상태이며 원 더블 파울로 리드하고 있는 경우에 선수의 실수로 매치에서 패배하게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렇기에 무엇보다 경기에 참여하고있는 선수가 컨디션이 좋은지 그리고 안정감은 있는지 현재 공을 다루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지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관찰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참고로 의료 진료는 선수의 체력에 어느정도 문제가 있다라는것을 암시하기도하지만 한편으로는 선수의 체력 문제가 아닌 단순하게 쉬는 시간을 벌기위한 트릭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점 참고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과거 전승했던 이력이 있는 선수라할지라도 게임의 승패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선수가 관중들의 지지를 얼마나 받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파악하는것이 좋으며 이외에도 스타디움의 분위기에 대해서도 체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4대 메이저 대회에서 뛰는 정도의 선수라고한다면 그 누구보다 사실상 멘탈은 굉장히 단단하고 강할것 입니다.


그만큼 경험이라는것은 무시할수 없을테니 말이죠.


여기에서 우리가 걱정해야하는것은 어쩌면 선수들의 멘탈이 아니라 경기를 지켜보는 우리의 멘탈에 더 신경을 써야합니다.


사실 이점은 모든 사람들이 다들 공감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실시간으로 경기를 지켜보다보면 순간 순간에 감정 컨트롤이 되지 않는 경험 다들 해보셨을것 입니다.


단순히 경기를 지켜보기만해도 이런 경우가 많은데 배팅을 해야할때라면 더욱더 그러하겠지요?


그리고 순간 배팅이 잘못되었을 경우 잃은 손실을 극복하기위해서 급하게 다른 배팅을 찾는분들 많습니다.


하지만 이때 다른 배팅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테니스 경기가 처음 생각했던대로 잘 풀리지않았고 배팅을 해야만한다면  다른 경기로 축구나 야구에 배팅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배팅할땐 속임수 배당율에는 절대 속아서는 안됩니다.


실시간 배팅이기때문에 배당율은 고정이 아니라 수시로 바뀌게 됩니다.


그렇기에 경기 배당율이 갑자기 1.4에서 1.2로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죠.


사실 이는 해당 선수에게 많은 돈이 배팅되었기때문에 배팅 사이트가 유저들로 하여금 상대팀에 배팅하도록 유도하기위한 수단일 수 있습니다.


양쪽 팀의 배팅 금액을 어느정도 서로 맞춰야 배팅 사이트에서는 손실을 최소화하는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말이죠.


그러니 배팅할땐 속임수 배당율에 쉽게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테니스 배팅시 반드시 알아야하는 배팅 방법 및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우리 회원분들 모두 건승하시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