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실시간 배팅 노하우 알아보자



 

배구 실시간 배팅 노하우 알아보자

최고관리자 0 307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다들 배구 좋아하시죠?

물론 좋아하는것과 잘하는것은 차이가 있기때문에 세세한 규칙등에 대한 정보를 다 알지는못할테지만

기본적으로 배구가 어떤 경기다라는것쯤은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배구는 기본적으로 각6명 혹은 9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네트를 사이에두고 볼을 자신의 진영 바닥에 떨어지지않도록 서로 볼을 쳐 넘기면서 상대방 코트안에 떨어뜨리는것을 목표로하는 스포츠 경기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배구 배팅은 스포츠 배터들사이에 독특하면서도 대안적인 보상을 제공하고있어서 많이 알려져있는 스포츠경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연구만 더해도 배구 배팅의 가치를 알 수 있다고 할 수 있죠.


오늘은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배구 배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준비해왔습니다.


우선 실시간 배팅이란 말 그대로 실시간으로 경기를 보면서하는 배팅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것 입니다.


그렇다면 배구 실시간 배팅할때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하는 노하우 알아볼까요?



2890281388_62E3WrNA_a0f2951c5bf13d33467a30ec34a8f4ad9c099459.jpg


= 배구 실시간 배팅 노하우 알아보자 


1. 데이터 분석


승패 게임이든 스페셜 게임이든 경기를 하는 팀의 상태를 알아야 합니다. 최근 5개 경기의 성적과 개인 성적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흐름을 파악하면 결과 예측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상대 팀과 이전 전적에서 주포가 어떤 성적을 올렸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주포의 득점이 높더라도 공격성공률이 낮다면 좋은 경기를 펼쳤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득점, 공격성공률, 서브, 리시브 등 공격과 수비가 어땠는지 확인을 하고 데이터로 정리해두시는것이 좋습니다.



2. 선수 기용법


경기 일정상 이틀 연속 경기를 하는 팀이 있습니다. 


배구는 한 경기를 마치고 나면 몸무게가 2~3kg 빠질 정도로 체력 소모가 큰 스포츠 입니다. 


이틀 연속 경기를 하게 되면 체력적으로 부담이 크고 그로 인해서 차이가 나기 마련입니다.


특히 나이가 많은 노장 선수일수록 당일 컨디션이 들쑥날쑥한 면모를 보이게 됩니다. 


체력 소모가 클수록 활약을 펼칠 가능성도 줄어들기 때문에 각 팀은 선수들의 체력 관리를 위해서 선수 기용을 똑같이 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에서 감독의 경기,세트별 선수 기용 스타일을 꼼꼼히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주축 선수의 컨디션


주축 선수들의 컨디션은 경기에 큰 영향을 준다. 배구는 6명이 펼치는 경기이고, 공격 루트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주축 선수 한 명이 빠지면 그만큼 공격 루트도 줄어들어 치명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배구는 주포의 활약 여부에 따라 경기 결과가 좌우됩니다.



4. 세트별 득실 추이


각 팀, 각 세트 별로 득실 추이를 파악하자. 팀마다 특정 세트에서 강세를 보인다거나, 초반에 강한다는 등 전반적인 득실 추이를 파악할 수 있다면 최종 스코어를 예측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언오버 배팅을 하면된다)


나아가 세트 별 공격 성향인지 수비 성향인지 파악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여기까지 배구 실시간 배팅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작게나마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0 Comments